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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회 인사이트]

rubus0304 2024. 12. 27. 14:48

 

대시보드 구성
- Design thinking (페르소나별)
- 마케팅 3C분석 접근 (고객, 자사, 경쟁사)
  1) 고객 (Youtube API, 마케팅 Raw 데이터),
  2) 자사 (마케팅 자료 API)
  3) 경쟁사 (네이버 데이터팀 API 등)
- 현업 :  객단가, AOV, ROI, ROAS, CVR, CTR
- 실제자료 찾아보기
- 날짜 레인지: 7일/ 14일/ 월/ 년  (어떤 자료가 필요할지 모름 다 떠먹여줘야함)
- 업계동향 1~2장
- 다운로드 (태블로 자료 다운로드 가능)
- 디자인 단추 (on/off)
- 생키차트/ 지도는 크게  (그리드)
- 홈페이지 연동
- 태블로 시연 (gif 로 싱크 잘 맞춰서) - 깔끔

 

 

 

 

 

 

 

 

 

 

 

 

 

 

 

 

 

 

 

 

 

좌표계로 통일

 

 

 

 

 

 

 

 

 

 

 

 

객단가 비교 그래프

 

과금모델

 

광고별로 퍼널의 목적이 다르다고 가정하신게 좋은 접근이신거같아요. 광고 채널이 같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실제로는 브랜드 인지가 목표인지 매출이 목푱인지에 따라 채널 믹스를 달리하거등요

 

키워드 차트도 진짜 좋네요

채널별로 채널특성에 따른 그래프를 다 다르게 그린게 인상깊습니다

 

5ioi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