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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7일차] 본문
전처리 펜션,모텔 결측치 (가격, 기준/최대인원) 정보 수기작성.
EDA 웹페이지 트랜드 분석내용정리
A. [ 첫 번째 페이지 ]
- 배경화면 or 대문사진 예쁜 대전사진
1. 대전여행 트렌드 (EDA 활용)
- 대전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 (식당/ 카페, 숙소_[방문자 리뷰]) (최대/최소 [리뷰수]가 달린 [방문자 리뷰] 키워드)
ex) 식당 핫 키워드, 카페 핫 키워드, 숙소 핫 키워드, 명소 핫 키워드 TOP 1 (네이버로 연동?)
- 대전을 찾는 이유 (식당/카페, 숙소_[테마리뷰]_’찾는 목적’)
ex) EDA 후 고려
- 대전에서 가장 인기 장소 (식당/카페, 숙소,명소_[리뷰 수] TOP3)
ex) 인기식당 Top3, 인기카페 Top3,
인기명소 Top3, 인기숙소 Top3,
- 가성비 추천 (식당/카페, 숙소_[평균가격]대비 [리뷰 수] 높은 순 추천)
ex) 식당, 카페, 호텔, 펜션, 모텔, 게하 Top 1
- 반려견 동반여행 인기장소 (식당/카페, 숙소, 명소_’반려동물 동반’ 중_ [리뷰 수] 높은 순 추천)
ex) 식당, 카페, 호텔/모텔/펜션/게하, 명소 TOP 1
- 로컬맛집 추천 (찐 현지인 추천)
ex) 예림추천 (반려견과 함께)
ex) 준호추천 (데이트)
- 개인맞춤 여행추천 (버튼) → 두 번째 페이지로 연결
[두 번째 페이지]
- 설문조사
- 여행스타일
- 경로추천
[검증 의견]
- A. 첫 페이지 EDA 트랜드 vs B. 코스추천 끝나고 EDA 트랜드
근거: EDA 트랜드만 보고 설문조사 안 하고 이탈할 가능성 있다는 의견.
개선방안: B
- 코스 추천 끝나고, 대전여행 트랜드도 보고가세요.
- 메일주소로 보내주기_ 메일 열람 전환율
B. [첫 번째 페이지]
- 배경화면 or 대문사진 예쁜 대전사진
- 대전 일주일 날씨 API
- 대전 축제 정보 API
- 개인 맞춤 여행추천 (버튼) → 두 번째 페이지로 연결
[두 번째 페이지]
- 설문조사
- 여행스타일
- 경로추천
- 대전여행 트랜드도 보고가세요. (세 번재 페이지)
- 또는, 메일주소로 보내주기_ 메일 열람여부 전환율 활용 //
[검증의견] 메일주소 적는 것 -> 이탈율 가능성.
[세 번째 페이지] or [이메일 트랜드 전송]
1. 대전여행 트렌드 (EDA 활용)
- 대전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 (식당/ 카페, 숙소_[방문자 리뷰]) (최대/최소 [리뷰수]가 달린 [방문자 리뷰] 키워드)
ex) 식당 핫 키워드, 카페 핫 키워드, 숙소 핫 키워드, 명소 핫 키워드 TOP 1 (네이버로 연동?)
- 대전을 찾는 이유 (식당/카페, 숙소_[테마리뷰]_’찾는 목적’)
ex) EDA 후 고려
- 대전에서 가장 인기 장소 (식당/카페, 숙소,명소_[리뷰 수] TOP3)
ex) 인기식당 Top3, 인기카페 Top3,
인기명소 Top3, 인기숙소 Top3,
- 가성비 추천 (식당/카페, 숙소_[평균가격]대비 [리뷰 수] 높은 순 추천)
ex) 식당, 카페, 호텔, 펜션, 모텔, 게하 Top 1
- 반려견 동반여행 인기장소 (식당/카페, 숙소, 명소_’반려동물 동반’ 중_ [리뷰 수] 높은 순 추천)
ex) 식당, 카페, 호텔/모텔/펜션/게하, 명소 TOP 1
- 로컬맛집 추천 (찐 현지인 추천)
ex) 예림추천 (반려견과 함께)
ex) 준호추천 (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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