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2/19 (1)
rubus0304 님의 블로그
[심화프로젝트 3일차]
[마케팅] 캠페인비교 태블로 프로젝트 - 목표: 캠페인, 채널분석을 통해 매출 증대를 목표 - 대상: 광고대행사 경영진- 자사: 한국 광고대행 기업, 고객 Segment (해외시장)로 이용은 가능. 메인 대시: 모든 캠페인 유형에 대해 비교 가능한 요약정보각 수치 및 그래프 -> ROI, ROAS, CVR, CTR, -> 수치, 추이그래프, 증감율 메인그래프1: ROI, ROAS, CVR, CTR, 연도별 캠페인별 평균치 - > cost + ROAS 혼합퍼널 깔대기 전환율 = 매출/돈 메인그래프2: 고객 유입그래프 (요약정보 그래프) - 광고 수단별(그래프를 유용한게 바로 보이게 (내용은 마우스오버 했을 때 세부정보 나오게) 서브 대시1: [캠페인] 각 캠페인별 비용(cost) 비교 (필터 2개 걸..
Data Analyst/daily
2024. 12. 19. 21:26